티스토리 뷰
코드
// 변수 선언부
public float GroundedRadius;
public float GroundedOffset;
public LayerMask GroundLayers;
// 함수 정의부
void GroundCheck()
{
// 가상의 충돌 구형을 플레이어 위치에 생성한다.
Vector3 spherePosition = new Vector3(transform.position.x,
transform.position.y- GroundOffset,
transform.position.z);
// 가상의 구형의 충돌여부를 검사한다.
Grounded = Physics.CheckSphere(spherePosition,
GroundRadius,
GroundLayers,
QueryTriggerInteraction.Ignore);
}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R Foundation을 사용해보자. (0) | 2023.08.27 |
---|---|
[Unity] Input System 사용법 (0) | 2023.06.26 |
[Unity] 플레이어 이동 코드 (0) | 2023.06.22 |
[Unity] 플레이어 카메라 회전 기능 (0) | 2023.06.18 |